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금악초등학교

통합검색

검색열기

금악초등학교

알림마당

메인페이지 알림마당 공지사항 - 금악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(안) 공고


RSS 새창 열기

공지사항

  • 작성자홍**
  • 작성일2020-02-12
  • 조회수52

제목금악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(안) 공고


금악초등학교운영위원회 공고 제2020-1


「금악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」 일부를 개정함에 있어 그 개정이유와 주요내용을 학부모·교직원·학생 등의 의견을 듣고자 「금악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」 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
2020212


금악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

금악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() 공고

1. 개정이유

제주특별자치도 학교운영위원회에 관한 조례」 일부 개정에 따라 규정에 위임된 사항을 정비‧반영하고자 함


2. 주요내용

  조례 개정 주요사항 반영

- 운영위원회 목적 근거법령 수정(1)

- 학부모위원 및 교원위원의 선출 방법 수정(5, 6)

- 위원의 의무를 현행에 맞게 수정(11)

- 심의사항을 현행에 맞게 수정(14)

- 의견수렴 신설(14조의2)

- 회의록 작성 및 공개 현행에 맞게 수정(21)

- 운영경비 등을 현행에 맞게 수정(24)


3. 개정 규정안: [붙임1] 참조



4. 참고사항:

. 구조문대비표: [붙임2] 참조

. 공고기간: 2020. 2. 12.() ~ 2020. 2. 20.()


5. 의견 제출

  이 규정의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학부모, 교직원은 지정기한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금악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(간사)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 가. 제출내용

    ○공고사항에 대한 의견(반 여부와 그 사유)

    ○의견 제출자의 성명, 주소, 전화번호

    ○기타 참고사항 등

   나. 제출방법: 우편, FAX 또는 전자우편

    ○우편: 제주시 한림읍 금악남21 금악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

    ○FAX: 064-796-4076

    ○전자우편: geumakcho@korea.kr

   다. 제출기한: 202022011:00

   라. 제출서식

개정공고안

수정안

수정이유





6. 기타

   ○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악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(간사 064-796-3589)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
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.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.

평가하기